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

[생활의 달인] 칼국수 달인 어디 위치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전국에 방방곳곳 숨어있는 달인들 중, 맛의 달인을 발굴하는 생활의 달인입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이 생각나시나요? 오뎅? 우동? 저는 칼국수가 생각납니다. 오늘 방영된 생활의 달인에서도 아주 진한 국물의 칼국수를 20년 넘게 만들고 계신 달인이 소개되었어요.

 

 

면발은 쫄깃하고 오동통하면서도 국물은 진하고 감칠맛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이렇게 맛있는 국물의 비밀은 바로 된장이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된장으론 된장찌개 정도만 할 줄 아는데 된장으로 칼국수를 끓일 수 있다니 대단합니다.

 

저는 제가 사는 곳 근처에 칼국수 맛집이 없어서 너무 속상합니다.ㅜㅜ. 칼국수를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맛있는 칼국수를 먹기가 너무 힘들어요. 여러분들 근처엔 꼭 먹어보는 맛집 칼국수가 있나요?

 

칼국수 달인

 

 

 

메뉴로는 장칼국수와 바지락칼국수가 7,000원,

장수제비와 바지락 수제비가 7,500원 입니다.

이외에도 떡만두국과 돈가쓰, 보쌈도 있습니다.

가격이 매우! 매우 준수하네요.

 

 

리뷰도 너무 맛있다고 칭찬 일색입니다.

제가 서울에 가면 한번 꼭 먹어보고 싶어요.

 

칼국수 달인 위치 알아보기

 

오늘 은둔식달에 나온 칼국수 달인 위치입니다.

<장칼국수보쌈>

서울 중구 동호로34 7

 02-2276-1751

방송 이후에는 꼭 전화로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