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갤럭시 라이브 실리콘 이어팁 수령 방법, 사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어제 리뷰한 갤럭시 라이브 실리콘 이어팁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왜? 갤럭시 라이브는 실리콘 이어팁을 따로 받으러 가야할까요?

https://jayk95.tistory.com/17

 

갤럭시 라이브 단점과 노이즈캔슬링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하는 제리왔습니다. 오늘은 바로바로! 제가 그토록 기다리던 우리의 강낭콩!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들고 왔습니다~~ 버즈 라이브의 장점과 단점 샅샅히 알려드릴게요! ��

jayk95.tistory.com

제가 어제 작성한 라이브 후기인데요, 여기서 제 착샷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저는 이어홀이 남들보다 큰 사람이기 때문에 라이브 착용감이 좋지만 언뜻 언뜻 스르륵 빠질 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

실리콘 이어팁을 받으러 가야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저처럼 이어폰이 귀에서 빠지는 게 불안하다고 여기는 분들은 실리콘 이어팁 사용을 한번 생각해보세요.

 

그럼, 이어팁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지금 많은 루머들이 돌고 있어요 뭐 귀가 맞지 않는 다는걸 입증해야한다, 돈을 주고 살 수는 없다, 받기가 굉장히 까다롭다 등등.. 

무슨 실리콘 이어팁하나 받는데 이렇게 말이 많고 힘든지ㅜㅜ 

제가 알아본 방법으론,

갤럭시 컨설턴트가 상주하는 삼성 프라자에 방문하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직접 삼성 매장에 방문했는데, 막상 가보니 삼성 서비스센터에 가야하는지, 삼성 프라자에 가야하는 건지 고민을 많이 하다가 프라자에 먼저 방문했습니다. (보통은 서비스센터가 2층, 프라자가 1층에 있어요.)

문을 열고 아주 소심하게 갤럭시 라이브 이어팁 받으러왔는데요..라고 하니 바로 갤럭시 컨설턴트분께 안내해주셨고,

너무나도 쉽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 귀에서 잘 빠지시나요? 일련번호만 확인하고 드릴게요." 가 저희 대화의 끝이었으니까요.

음..인터넷에서 구하기 어렵단 말은 괜히 겁주는 거였나?

어쨌든 받아왔습니다!

골무, 양말 등 많은 별명이 있는 실리콘 이어팁

받자마자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

한참을 웃다가 끼워봤습니다.

끼우는 것도 양말 신기는 것과 느낌이 아주 비슷해요..

그렇게 끼우고 나서의 느낌은 확실히 스르륵 빠지는 건 없어지겠다?

차음성이 좋아지는 것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결국 필요한 사람은 버즈 라이브가 너무 크고 미끄러워 안전자치가 하나 더 필요하신 분들 정도?일 것 같네요.

 

 

이걸 쓴다고 해서 차음성이 좋아지고 차칠음이 들리지 않고 이런걸 기대하시면

많이 실망스러우실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버즈 라이브 바람 소리를 빼는 방법을 연구하고 성공했는데 

바로 알려드릴게요!

 

가장 먼저 이어팁을 사이즈 큰 이어팁으로 바꾸신 후에 착용하실때 끝까지 뒤로 돌려서 귀에 꽉 맞게 착용해주세요.

그러면 바람이 일단 들어갈 수가 없어지죠?

이 상태에서 노이즈 캔슬링은 끄고, 웨어러블 앱에서 실험실, 주변 소리로 착용감 개선하기를 실행해주시면 !

그동안 났던 엄청 큰 바람소리가 80%는 없어집니다. 제가 경험한 거니 꼭 다들 활용해보세요!

저는 이렇게 오늘도 오픈형 이어폰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ㅜㅜ

아주 괜찮은 이어폰임에는 틀림없으니, 여러가지를 시도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착용 방법, 이어팁 유무 등 많은 요소에 따라 들리는 소리가 아주 다른 이어폰인 것 같아요.

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