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

생방송오늘저녁 고구마농장 흥와사비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10월 19일입니다.

날씨가 정말 너무 추워졌죠?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코로나도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생방송오늘저녁에 나온

흥와사비와 사랑애찬고구마농장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저도 방송에 나온 맛집을 알아보는걸

너무 좋아해서 몇번 찾아가기도 하는데요.

웨이팅이 심한 맛집은 가기 어렵지만

그래도 검증된 맛집은 꼭 가보려고 하는 편이에요.

오늘 방송 나온 맛집들도 꼭 가보고 싶네요.

가장 먼저 흥와사비입니다.

흥와사비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이런 대문이 있네요

이건 제가 정말 몰랐던 정보인데

우리가 쓰는 대부분의 와사비는 겨자에 착색을 한 것이라네요? 여러분들은 알고계셨나요? 신기하네요!

 

저도 이렇게 삼겹살, 소고기에 와사비 올려먹는걸 정말 좋아합니다. 알싸한 맛이 있죠. 회에는 당연히 듬뿍 올려먹어야 그 기름진 맛을 딱 잡아주며 향긋한 향이 올라오죠. 가끔 정말 매운 와사비는 코가 뻥~ 뚫리기도 하구요. 전 참고로 그걸 좀 즐겨서요. ㅎㅎ

그런데 흥와사비는 이렇게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와사비 말고, 다른 걸 말하네요.

 

 

이런 와사비는 가짜라고 말합니다. 이렇게 튜브형 와사비는 겨자무와 겨자를 섞은 후 식용 색소를 섞은 가짜라고 하는 것인데요. 흥와사비의 대표님은, 와사비를 원래 좋아하셔서 이런 모조품 말고 "진짜" 와사비를 구하려고 노력하셨짐나 쉽게 구할 수 없어서 농부의 길을 결정하셨다고 합니다. 진짜 와사비를 보기 어려운 이유는, 지형적으로 온도도 중요하고 용천수가 나오는 지형에서만 나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 와사비는 정말 좋은 효능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항암, 항산화, 요로 감염 치료, 항염, 진통 등이 있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쉽고 편하게 진짜 와사비를 먹을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하신다는 대표님. 이 흥와사비의 와사비 저 또한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네요! 

지금부터 흥와사비 연락처 알려드릴게요.

일단 홈페이지입니다. 

https://cafe.naver.com/blackmusicworld

카페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시는 것 같아요.

또, 흥와사비 주소입니다.

강원 평창군 대화면 하안미리 1887-2

평창에 이런 농장이 많은 것 같아요! 평창만세

마지막으로 흥와사비 대표님 전화번호입니다.

010-8778-1896

흥와사비에 연락하고 싶으신분들은 여길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다음은 수상한 가족편에 나온 고구마농장입니다.

이름부터 너무 제 취향이에요. 사랑애찬고구마농장.

너무 귀엽지 않나요?

52세, 61세 부부가 같이 귀농해서

고구마 농사를 지으시며 지내시는데요

 

올해는 비가 많이 와서 고구마가 크고, 길다고 하셨어요.

농촌체험도 많이 진행하시고, 유튜버 교육도 수강하시고

정말 사랑넘치게 지내시는 분들 같았습니다.

햇고구마 정말 맛있어보여서 침을 뚝뚝 흘리면서 봤네요.

많은분들이 좋아하시는 구황작물아닌가요?ㅎㅎ

저는 원래 고구마보단 감자를 더 좋아하긴하지만

사랑애찬고구마농장에서 나온 고구마는 꼭 먹어보고싶어요!

 

 

 

사랑애찬고구마농장 연락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홈페이지부터 알려드릴게요.

https://blog.naver.com/ds5206/221666410250

주소는 전북 정읍시 정우면 태고로 1098-76

정읍에서 진행하는 둥근마체험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계시네요!

사랑애찬고구마농장 대표님 연락처입니다.

010-3654-56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