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

[생활의달인] 돼지연탄불고기 삼선짬뽕

 

생활의 달인 연락처와 홈페이지는 하단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생활의 달인에선 여러가지 분야의 달인들이 출연하십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최근에 나온 주차선 그리기 달인이었는데요,

이번주엔 어떤 달인분들이 나오시는지 함께 살펴보실까요? 이번주는 안동의 돼지갈비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아 돼지갈비 말만 들어도 침이 고여요. 돼지갈비를 너무 좋아해서 온 동네 돼지갈비집은 다 찾아가보고, 체인점도 다 가봤어서 이번 회차가 너무 인상깊었네요! 꼭 한번 찾아가보고 싶어요. 그냥 삼겹살도 맛있지만 돼지갈비만의 그 달큰한 맛이 있잖아요. 집에선 아무리 맛있게 해봐도 그렇게까지 맛이 안나서 항상 아쉬워하고 있던참이었습니다.

갈비를 뜯을 때도 맛있고,그냥 살코기만 먹어도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죠.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한 돼지갈비집입니다. 달콤한 양념장이 그 비법이라고 하셨는데요, 과일들과 한약재, 무말랭이, 감초를 섞은 간장에 고기를 숙성하시는 달인인데요. 벌써 2대째 운영하고 있다고 하시네요. 변함없이 35년간 맛을 지켜온 가족이 이번에 공개되었습니다. 안동은 역시 맛집이 많나봐요. 기회가 된다면 저도 꼭 안동에 들려서 여기 돼지갈비를 먹어보고 싶네요.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안동의 연탄돼지집의 연락처와 위치를 공개합니다

 

위치: 경북 안동시 광석1 2

연락처:<남실네> 054-855-6776

 

그리고 이어서 삼선짬뽕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저는 사실 중식당에 가면 짬뽕보단 짜장을 선호하긴했는데, 이 달인의 짬뽕은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꼭 먹어보고 싶어요. 게다가 삼선짬뽕은 거의 제가 생각지도 않는 메뉴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맛잇을 것 같다고 생각듭니다.

앞으로는 꿔바로우에 짜장면이 아니라 삼선짬뽕을 먹어봐야겠어요!

 

이번 달인분은 인천에서 영업을 하고 계신데요, 50년동안이나 영업을 이어오셨다고 해요. 이렇게 긴 세월 동안 가게가 잘 되는 이유는 맛이 변함없이 맛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날이 추워질수록 얼큰한 게 땡기잖아요? 이번화 생활의 달인의 짬뽕은 옛 모습, 옛 맛을 변함없이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겉보기엔 그냥 평범한 중식당같아도, 본인만의 뚝심과 비법으로 오랜 시간동안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중식당입니다. 

그럼 바로 삼선짬뽕의 달인 홈페이지 연결해드릴게요.

위치: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284-17

연락처: <삼일반점>032-882-976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