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

생방송 투데이 닭갈비 위치 정보

가게 상호, 전화번호, 위치등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저는 닭이란 닭은 다 좋아합니다.

그래서 치킨도 자주 시켜먹고, 찜닭도 자주 먹어요.

당연히 닭갈비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춘천에도 닭갈비만 먹으러 가본 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10월 19일 생방송 투데이의

닭갈비 편이 이렇게 반가울 수가 없었는데요!

닭갈비 관련해서 가게 두개가 소개되었어요.

제가 어떤 곳인지 상세하게 알려드리죠!

먼저, 숯불 닭갈비가 메뉴로 나온

참나무 숯불에 닭이만난 순간입니다.

가게 상호부터가 독특해요.

그리고 독특한 상호답게 닭갈비를 참나무 숯불에 구워주는데요!

참나무 숯불에 구운 닭갈비는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왜 다른 것도 아니고 굳이 참나무를 쓰시는지도 궁금하네요.

참나무를 검색하면 나오는 사진들

이 가게는 기본 메뉴가 3만7천원부터 시작하네요.

가게를 다녀오신 분들은 가게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다고 하시네요

근처에 계시면 한번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나무숯불에닭이만나는순간>

주소 : 서울 서초구 동산로6길 37

번호 : 02-572-6616

메뉴 : 숯불 닭갈비

 

 

다음은 태백국물닭갈비입니다. 

여긴 정말 독특해요. 메뉴가 물닭갈비인데 이게 뭘까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닭갈비가 아닌

조금 더 국물과 육수가 자작한 닭갈비를 말합니다.

이렇게 하면 닭갈비가 아주 촉촉해서 더 맛있겠네요.

이미 지점도 많이 있는 닭갈비집입니다.

본점에서 촬영을 진행했네요.

여기도 아주 친절하고 맛있다고 리뷰가 많아요!

<태백닭갈비>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56 1층 

번호 : 02-322-3177

메뉴 : 물 닭갈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