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

[생생정보] 생대추 파는곳, 전화번호, 보은대추축제

보은대추온라인 축제등 다양한 정보는 하단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여러분은 대추하면 뭐가 생각나시나요?

이렇게 말린대추?

말린대추는 먹었을때 별로 유쾌하진않아서

즐겨먹진 않았던 기억이 있어요.

제사상에도 많이 등장하고 장조림에도 넣고

맛은 다양하죠!

말린대추는 어디에 넣어도 그 감칠맛 내주니까요.

 

 

가장 최근엔 말린대추란 재밌는 별명을 가진 송은이씨 덕에

대추하면 송은이씨가 생각나기도 하네요 ㅋㅋ

참고로 송은이씨가 마른대추를 별명으로 갖게 된건

다름이 아니라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얻게 된 별명이라합니다.

 

또, 너무 식욕이 없어서 문제라고 한

아이돌 던씨도 최근 아는 형님에 나와서

배고플땐 주머니에서 대추를 꺼내 먹는다고

소개했죠.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대추,

그 매력을 이번 생생정보에서 알아봤는데요

 

 

이번에 소개된 농원은

바로 충북에 위치한 햇빛고운 대추농원인데요

아삭아삭한 식감의 대추를 직접 농사 짓고

키우시는 걸 보고 감명받았습니다.

 

 

 햇빛고운 대추농원에 가시려면 여기를 네비 찍고 가시면 됩니다.

충북 보은군 보은읍 강산길 34-29

연락처는 두개가 있는데요, 하나는 가게 하나는 대표님 연락처같네요.

홈페이지는 따로 없어요.

 043-544-2479 / 010-8825-7479

햇빛고운 대추농원에 가시려는 분들 모두 

조심히 다녀오세요!

그리고 보은 대추 온라인 축제에 대한 설명을 드릴게요.

광고

또 생생정보에서는 보은 대추 온라인 축제에 대해서도

설명했는데요, 이번 가을에 대추가 아주 당도가 높고 씨알이 굵게

열렸다고 해요.

 

코로나 여파로 온라인으로 축제를 진행하는 것은 조금 아쉽지만

모두들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아래에는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 홈페이지입니다.

http://www.boeunjuj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