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

[생생정보] 곰탕 더덕 어디 위치 정보

가게 상호와 정보는 하단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여러분들은 불맛하면 뭐가 생각나시나요?

저는 아무래도 제육볶음, 중식 등이 생각나는데요

 

오늘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선 매운 곰탕과 더덕삼합집이 나왔어요.

사실 제가 생각하는 곰탕은 뽀얀 국물인데

곰탕이 맵다니 정말 신기해요.

양평에 위치한 집이니 많은 분들이 찾아가실수 있겠네요

가격도 정말 착해요.

매운 곰탕이 8,000원, 더덕삼합이 15,000원에 손만두 한접시가 8,000원이네요.

요즘에 음식점 가격이 정말 비싼 곳들도 많은데

이렇게 착한 가격의 맛집은 오랜만이네요!

어르신들도 좋아하신다는 말이 많으니 

부모님과 함께 가봐야겠어요!

가게 이름은 개군불곰탕입니다. 이름도 매력적이네요 ㅎㅎ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05시부터 21시까지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양평군 개군면 개군로 242 이고

 031-771-8819 전화번호까지 있습니다.

모두 즐거운 식사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