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

[생방송 투데이] 만두 위치 정보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만두집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제가 강서구에 살기 때문에

이 집에 자주 갔었어요.

맛있었습니다!

추천드려요!

 

일단 기본적으로

고기만두, 김치 만두, 왕만두, 새우만두가 있습니다.

가격은 3,500원부터 시작하네요.

 

 

이 집은 겉에서 보고 있으면 

불난 것처럼 김이 많이 나서

신기할 정도였는데 방송에 나왔네요.

저는 새우만두를 맛있게 먹었어요.

그럼 바로 가게 정보 알려드릴게요.

▶<머글만두>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425

번호 : 02-3661-57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