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

[생방송 오늘 저녁] 쌀찐빵 어디 위치 온라인 주문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제 정말 아침 저녁으론 추워요.

벌써 전기장판을 키고, 온열기구도 키구요.

먹는 것도 차가운 것들이 아닌 따뜻한 걸 위주로 먹죠.

여러분들은 겨울 음식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우동? 오뎅? 국밥?

 

 

 

이런 것들을 먹으면 속이 풀린다고 표현할 정도로 따뜻해지고, 든든하죠.

저는 이런것들도 좋지만 정말 가까이에 있는 찐빵, 호빵도 좋아합니다. 예전엔 찐빵 호빵을 파는 곳이 정말 많았었던 것 같은데 이제 편의점 말고는 찾아보기 어려운 것 같아요. 편의점에서도 점점 사라지고 있구요.

그래서 인지 오늘 생방송오늘저녁에선 찐빵집이 나왔어요. 따끈따끈한 김이 폴폴 나는 찐빵이라니. 따뜻하고 맛있어보입니다. 여기서 더 특이한 건 그냥 평범한 찐빵이 아니라 쌀찐빵을 판매한다는 점인데요, 일반 찐빵과 달리 더 쫀득쫀득한 맛이 강하다고 합니다.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정말 궁금하네요.

가격도 정말 저렴합니다. 5개에 3,500원, 20개 세트에 13,000원입니다. 박스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 만두도 팔고 계시는데요, 만두는 고기 김치 만두 두종류이며 5개에 5,000원. 20개에 19,000원이라고 해요.

막걸리로 숙성까지 시킨다고 하시니 어떤 맛일지 안먹어봐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다는 리뷰가 많으니, 근처에 계신분들은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하단에 홈페이지 알려드릴게요. 

가게 상호는 민준식쌀찐빵입니다. 온라인 주문은 smartstore.naver.com/davidmin 여기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 48 입니다. 안양에 참 맛집이 많은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전화번호까지 남기고 갈게요. 031-473-11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