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

[생생정보] 한정식 어디 위치 맛집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여러분들은 식사를 고르라고 할 때 어떤 종류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중식? 한식? 일식? 양식?

저는 양식을 전문적으로 배운 사람인데요, 양식은 양식만의 매력이 있듯이 다른 식사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그래도 한국인은 역시 한식이죠? 제 꿈은 전주에 가서 한상차림을 먹는것일 정도로 한식을 좋아해요ㅠ

 

 

왜, 한식하면 전주라고 하시잖아요.

상이 부러지지않는지 정말 걱정될 정도로 밥을 차려주신다고. 꼭 한번 경험해 보고 싶은데 오늘 생생정보에서 전주가 아닌, 부산의 한 한정식집이 맛있다고 난리에요.

한정식은 한정식만의 매력이 정말 엄청난 것 같아요. 알록달록 어디서 볼 수 없는 색감들과 향긋한 허브들의 향연, 우리나라 고유의 반찬 문화 까지요. 물론, 매일 먹는거라고 크게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계시지만 그만큼 매일 먹기 때문에 맛집을 찾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에요.

그런데 부산에 이런 한정식 집을 소개해주다니 정말 기분이 좋아요! 먼저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보면 약간 비싼감이 있는 것 같아도 다른 집들 처럼 반찬 수만 많고 맛이 없는게 아닌 모든 반찬이 다 맛있다고 하네요. 아, 가격은 1인 당 16,000원입니다. 보통 밥집 가면 백반이나 정식류가 8,000원 정도니 두배는 되네요. 비싼감이 있어요ㅠ 하지만 너무 맛있어 보이니 꼭 가봐야겠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상차림 사진 보여드릴게요.

 

이야, 반찬 가지수가 몇개인지 세기도 어렵네요. 조만간 직접 가서 꼭 내돈내산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이제 바로 가게 상호, 정보 알려드릴게요.

가게 이름은 보배밥상입니다. 동명의 가게가 군산에도 있으니 꼭 네비 찍으실 때 조심하세요.

주소는 부산 연제구 월드컵대로 179 2층입니다. 거제동에 있어요.

전화번호는 051-864-9799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