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

[생방송 투데이] 연근 어디 위치 홈페이지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방송 투데이 김pd가 떴다 에서 땅 속 보물로, 연근이 소개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연근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직 어린이 입맛이라 그런지 연근을 많이 좋아하진 않는 편이에요.

 

그래도 연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생으로 드시기도 하시더라구요. 저는 조림도 잘 못먹는데 말이에요.

어쨌든, 오늘 소개 된 곳은 연근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아주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연근을 재조, 가공하시네요.

연근을 이렇게 판매하시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연근은 겨울 제철음식이라고 해요.

따뜻한 성질에 맛이 달다고도 하네요.

 

또,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오는 길과 회사 소개, 그리고 연근의 효능, 회사 사진과 함께 연근 요리 레시피도 몇가지 소개되어 있습니다. 연근 조림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많은 음식 종류가 있는지 몰랐어요.

연근사태찜, 연근 찰떡구이, 연잎식혜, 연근유자초절임까지 소개 되어 있네요.

 

 

이제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된 연근 회사가 어디인지, 연근을 어떻게 구매하실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홈페이지입니다.

xn--lq1bl1n.com/

 

회사 이름은 "돈박"이구요, 주소는 밀양시 부북면 가산길 18-4입니다. 전화번호까지 알려드릴게요. 번호 : 055-355-55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