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

[생생정보] 녹두오리찜 위치 정보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요즘 생생정보에서 오리가 특히 많이 방영되는 것 같아요. 오늘도 다름없이 오리요리집이 방영되었습니다. 저는 닭요리와 오리요리 모두 다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맛집들이 방영되는 건 너무 좋은일이지만요!

 

오늘 방영된 곳은 조금 특이한게 오리찜이라는 것과 녹두가 메인 재료라는 것이에요. 녹두와 오리가 잘 어울릴까요? 사진상으로 봤을때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이렇게 이미 알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이었어요.

녹두라고 해서 초록색이 보일 줄 알았는데 아주 제대로 삶은 게 눈에 딱 보이네요. 이미 다녀오신 분들의 리뷰를 보면 먹자마자 몸보신했다, 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건강한 맛이라고 합니다. 깔끔하고 위생적인 맛이 특히 마음에 들었다는 리뷰가 눈에 들어오네요. 오리는 두말 할 것 없이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녹두오리찜이 50,000원, 찜코스가 75,000원, 생오리로스구이가 45,000원, 생오리 코스요리가 70,000원입니다. 제대로 몸보신하는 것 치고 아주 비싼 가격은 아니네요.

밑에 메뉴판 첨부해드릴게요.

 

 

 

자 그럼 바로 이 녹두오리찜 가게 상호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방송 직후엔 사람이 많을 수 있으니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꼭 전화예약하시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하얀집
- 문의 : 031-641-3256
-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장여로 407
- 가격 : 건강녹두오리찜 1마리 50,0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