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

[생생정보] 항아리 해물 짬뽕 전골, 눈꽃 깐쇼새우 위치

 

가게 상호와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항아리는 보통 장을 담그거나, 김치를 숙성시킬때 정도에나 쓰는 음식이라고들 알고 계실겁니다. 저 또한 그렇구요.

그런데 이 항아리에 해물 짬뽕 전골을 조리해 판매하는 곳이 생겼습니다. 오늘 생생정보에 방영이 되었는데요,

항아리 해물 짬뽕이 뭔지 한번 보실까요?

 

와,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비주얼입니다.

그럼 가게 먼저 갔다와보신 분들의 리뷰입니다.

주택을 개조한 식당이라 주차장이 넓고,면들은 수타면이라서 아주 좋다고 하시네요. 눈꽃 깐쇼새우는 아주 바삭바삭하다고 하셨고, 탕수육은 고기와 튀김옷이 따로 놀지 않고 부드럽게 겉바속촉을 유지해줘서 좋다고 하셨어요.

깔끔해서 좋다고 하셨고, 코스요리 처럼 시간차로 메뉴가 나와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또, 샐러드를 깐쇼새우 위에 올려 얹어 먹으면 그렇게 맛잇다고 하네요. 깐쇼새우의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매끄럽지 않은 모양의 튀김옷에 바삭바삭한 맛이었다고 합니다. 탕수육은 깐쇼새우와 달리 아주 바삭하다기보단 조금 더 부드러운 식감이라고 하시네요. 

 

일단 메뉴판을 먼저 보시면 2인용 항아리 짬뽀이 28,000원부터 시작합니다. 3인용은 40,000원이구요. 탕수육은 15,000원입니다.  눈꽃 깐쇼새우는 25,000원입니다. 크림새우도 25,000원입니다. 신기한건 팔보채도 동일하게 25,000원이네요.

 

짜짱은 밥이든 면이든 상관없이 6,000원이구요. 전복 해물짬뽕은 8,000원입니다. 차돌짬뽕이 10,000원, 우동이 9,000원이에요. 새우볶음밥은 7,000원으로 조금 비싸네요.

 

깐쇼새우사진입니다. 보기만해도 바삭거림이 장난아니네요.

다른데보다 비싼가 싶으면서도 저렴하고 가격대가 신기한 곳입니다. 

 

그럼 이제 바로 가게 정보 알려드릴게요.

 

설날과 추석 당일 제외하고는 휴무가 따로 없습니다. 영업시간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로 엄청 길구요. 대체 이집 사장님은 언제 쉬시는 걸까요? 또, 따로 브레이크 타임도 두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가게 상호는 77뽕수타짜장짬뽕입니다. 가게 이름은 사장님 부부가 7월7일에 만나셔서 이렇게 지으셨다고 해요. 위치는 경기도 시흥시 하우로 41-1입니다. 이미 대야동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었더라구요.

전화번호입니다. 031-312-2999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