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맛집

생활의 달인 스페인요리 달인 어디 위치

오늘 생활의 달인에서는 스페인 요리 달인이 방영되었습니다. 정보 알려드릴게요.

 

 

 

 

 

 

부산에 위치한 17년 경력의 달인이라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위치 확인하세요.

 

 

 

 

 

스페인 요리 달인

<부엔디아>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6번길 64

010-5493-5766

 

 

다음은 sns 리뷰입니다.

서면에는 스페인 레스토랑 부엔디아 / 전포동 카페거리 ♬ 전포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유일한 스페인 레스토랑 [부엔디아]바르셀로나를 방문했습니다. 물론 저렴한 점심 메뉴도 있습니다! 애매한 시간에 오세요, 아무도 없을 때 클릭하세요. #전포동 카페거리 부엔디아 분위기입니다. 파이야 2인분(28,000원) 해산물/잉크/초리조/치킨! 세트 메뉴도 맛있어서 잉크파이야+하몽샐러드+감바스+상그리아 2세트를 주문했어요. 스페인산 주류 ♥ 타파스 메뉴(문어 스테이크 주세요)와 주류도 있습니다. 스페인 포도주도 아주 유명하다고 들었는데요. 요리에 포도주를 넣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먼저 나온 감바스 알리요입

니다. 바게트가 튼튼하게 나오고 있어요! 바게트 위에 소스와 기름을 두르고 그 위에 새우를 올리세요. 너무 맛있어요! 방금 나왔는데 더 맛있어요. 모두가 좋아하는 감바스 ; ➡; 세트메뉴에 포함된 상그리아는 짠맛보다는 과일주스에 가깝지만, 한 잔 마시면 얼굴이 빨개져요./➡/ 과일향이 술보다 강해서 달콤하게 먹기에 좋았어요! 하몬 샐러드도 같이 나왔고요! 멜론 위에 하몬이 있는데 샐러드 위에 하몬이 나왔어요. 싱싱하고 조화로운 샐러드인데 잘 어울려요. 새우감바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그리고 오래 기다리던 잉크 파에야 나올 줄 알았는데 그 위에 주꾸미 튀김이 있어요. 바삭바삭해 보이는 주꾸미 튀김과 약간의 레몬을 먹기 전에, 파에야 한 입 먹어보세요! 혹시 잉크라서 비린내가 날까 봐 걱정했는데 전혀 없었어요. 약간 짜요. 맛있어요! 식사 시작해요! 스페인에서 먹기 때문에, 쌀은 매우 둥글고 맛있습니다. 위에 있는 주꾸미 튀김은 별미입니다! 쫄깃쫄깃하고 맛있어

요. 먹자마자 사라졌어요...스페인에서처럼 맛있었어요. 부엔디아, 전포동에 있는 스페인 식당, 전에 가봤던 스페인 식당보다 더 맛있었어요! 화려한 간판과 큰 간판 사이에는 나타나지 않지만, 이상한 집이 있고, 부엔디아라는 스페인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색깔이 달라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많은 빛과 소품들이 있기 때문에 눈여겨볼 마법의 주문이 있습니다. 저희는 2층에 있고, 1층에 있는데, 수다 떨고 식사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나는 레몬 물을 한 잔 곁들인 식사를 주문했어요. 부엔디아 브런치, 흑백 치킨 파스타, 그리고 스페인 맥주입니다. 크림 맥주 한 잔과 함께 주문했어요. 먼저 파스타, 닭가슴살, 크림소스, 고소하고 담백했습니다. 나는 부드러운 빵에 파스타를 먹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전포동의 맛집은 이유가 아니다. 셰프의 특별한 브런치처럼 비주얼부터 넘칩니다. 샐러드는 우리 입맛에 맞는 소스이기 때문에 포크로 계속 갑니다. 소세지와 감자와 함께 먹으면 £가 됩니다. 그리고 토마토 소스, 계란 후라이, 옥수수 토르티야도 빨리 맛보라고 합니다.

새로운 옷의 세계입니다. 식어도 맛있어요. 먹을 때는 마지막 것을 동시에 떠서 먹어야 해요. 사장님이 맛있게 먹는 법도 가르쳐 주십니다.^^ 낮술이고, 매력적인 경고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스페인 맥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는 것만큼 행복한 일은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냈다고 들었는데, 정말 기쁜 글이었어요.오랜만에 스페인 음식을 먹으러 온 올라게타~ 부엔디아 씨입니다. 인사하는 건 안녕이라는 뜻이에요! 2층 자리가 예쁘다는 말을 듣고 바로 2층으로 가요! 메뉴잉크페아 + 하몽샐러드 + 샹그릴라 두 세트를 주문했어요! 저는 점심이 더 잘 정돈된 것 같아요! 점심 세트는 12-4시를 참조하세요. / 주말 휴가는 제외하고요. ^^ 하몬 샐러드 나왔습니다! 향긋한 유자 드레싱 + 발사믹 드레싱과 신선한 야채! 치즈가 제 스타일이에요. 하몽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마음에 들어요. 옛날에 지리산에 갔을 때 먹어 봤어요.은은한 조명과 예쁜 커튼, 하몽 샐러드 + 샹그릴라! 와! 너무 예뻐요. 여기도 커플이 많아요. 먼저 샐러드와 상그리아와 함께요. 다

다! 마사지를 받고 나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제 자신을 위로하려고 했어요. 자, 가요! 호주에서 일할 때 해물파엘라를 맛보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잉크파엘라를 봤어요!!! 오, 세상에! 잉크 파엘라를 바로 주문했어요. 친구와 나는 파에야를 먹으러 스페인에 가서 같이 왔어요. ^^ 검은 파에야, 오징어 튀김, 까망베르 치즈 같은 게 올라왔어요! 오징어가 실밥인지 확인하세요. 멋진 비주얼이죠. ㅠㅠ 너무 예쁘고 연꽃을 클릭하세요! 그는 음식에 들어가는 모든 소스를 직접 만들고, 스페인에서 향신료를 사서 자신의 일에 사용하기도 해요! 기분이 좋아서 좋아요. ^^ 샐러드 한 입, 파에야 한 입 드세요! 레몬을 짜서 드세요. 여러분은 그것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약간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면 피클을 드시기에 딱 좋습니다.조금 아쉬운 것은 재료가 너무 정직하고 맛이 다를 것이라는 점입니다. ㅠㅠ➡ 저는 제가 먹었던 것과 맛이 조금 달랐지만, 제 친구가 맛있다

고 잘 먹었다고 했어요! 아직 안 드셨다면 시작해도 돼요! 나머지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니까 분위기 잡고 싶을 때 여기 너무 낭만적이에요 :) 다음에 또 파에야 한번 해볼게요 :) 위치는 카츠라 바로 밑에 있어요. -) 게시물 마지막에 지도를 첨부했어요! 저는 스페인어를 먹으러 부엔디아에 갔어요! 2층에 있어요. 우리는 2층에서 식사를 합니다. 우리는 감바스와 치킨파엘라를 주문했어요. 레몬향의 어두운 신비로운 분위기는 언제나 좋은데요, 2층에서 봤어요. 감바스가 먼저 등장합니다. 새우는 통통해서 바게트 위에 대마늘이 올라와서 보기 좋아요. 치킨 빠가 많아요. 둘이 밥 먹고 배터리 받는 거 보니까 정말 좋네요. 제 친구의 날개가 너무 좋아서 #서면밥밥은 카레 냄새가 나요! 맵지 않아요? 그 안에 많은 것이 들어 있어요. 카레와 향신료 냄새가 나요. 향신료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이것을 피해야 해요! 개인적으로, 저는 그것이 좋았어요. 반숙 노른자 퐁당 ♡ £ ♡ #Paeya #GambasSipan을 먹으면 주요 메뉴가 paya인 것 같습니다!! 식당 안에 파에야도 주문했어요! 전반적으로, 분위기는 매우

귀엽습니다! 그리고 가게가 2층이라서 2층에 테이블이 있어요. 생각보다 많은 테이블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ㅇㅅㅇ와 저는 전문적으로 와인을 마실 수 있습니다!! 여기 진열된 와인 보이세요? 나중에 메뉴판에서도 볼 수 있듯이 다양한 와인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한국의 유명한 전통음식점인 부엔디아🤗부엔디아의 메뉴입니다. 우리는 부엔디아의 메인 메뉴 중 하나인 페이아를 주문하려고 했어요! 참고로, 우리는 파에야를 스페인의 전통 쌀 요리라고 부릅니다.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잉크파엘라입니다! 그리고 하몬 크림 파스타를 선택했어요. £➡➡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곧 나왔습니다! 정말 멋져 보이고, 보는 순간 당신의 진심이 느껴져요. 또 메뉴에 있는 실제 음식이 메뉴에 있는 음식만큼 좋지 않은 경우도 많은데, 메뉴에 있는 음식처럼 보여서 놀랐습니다. 그 이상이에요. 먼저 짜장파이에요. 그를 처음 봤을 때 깜짝 놀랐어요. 잉크 때문인가요? 오징어 튀김과 새우튀김이 그 위에 있었어요! 그리고 치즈 소스도 조금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짜고 맛있어서 맥주나 와인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우리는 술을 주문하지 않았는데, 아쉬웠어요. 잉크로 가득 찬 밥과 하몬크림 파스타(15,000원)입니다. 이거 진짜 좋은데요. ㅇㅅㅇ 음, 양이 꽤 많았고, 크림도 양념에 딱 맞았고, 양파도 잘게 썰어서 식감도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두 조각의 빵이 크림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맛있어요. 그리고 이것은 예상치 못한 디저트입니다.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바스크 치즈케이크인데 너무 맛있어요. 디저트가 메인 요리만큼 맛있을 수 있을까요?! 당신이 케이크를 팔면 100% 다 살 의향이 있지만

, 메인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완벽한 식사를 했어요! 처음 보는 스페인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저는 £5M 이후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게시물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오랜만에 #쓰여진 스페인 레스토랑 부엔디아를 방문했습니다. 예전에 갔을 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주저하지 않고 방문했어요! 오랜만에 서면에 있는 스페인 레스토랑 부엔디아 스티커 이미지를 방문했으니까 메뉴 사진 찍어서 메뉴 참고해주세요:) 같이 식사할 거니까 원하는 대로 주문할게요. 감바스 치킨 파엘라 하몬 샐러드 베이컨 크림 파스타 칼라마리프리타스 해산물 파스타 주문!!! 제가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보다 감바스의 맛이 더 좋아요. 감바스: 지금 이 순간 나는 그 수프를 먹고 싶어요! 하모니 샐러드: 맛있지만, 양 때문에 기분이 좋지 않아요.£ 치킨 빠에야: 많이 드셔야 돼요. 모든 메뉴가 맛있습니다. 특히 여기는 다른 곳보다 빠야가 더 맛있습니다. 하몽 샐러드 양이 너무 적어서 쓰네요. 여러분은 집에서 감바 만드는 법을 배워야 해요! 그것은 빛 때문일까요 아니면 정신 상태 때문일까요?사진이 흔들렸으면 베이컨 크림 파스타가 맛있었을 거예요. 깔라마리 프리타스는 작지만 맛있어요. 진짜 맥주 안주예요.없어지는 건 해물파스타 스티커 이미지가 안 좋아 보이는 것 뿐이에요. 메뉴가 나올 줄 몰랐어요. 하지만 나머지는 맛있었어요. 그래서 여자 2~3명 방문해서 3세트 주문하고 싶은데 5명이 맛있게 먹었어요. ㅠ.ㅠ 카페에 가서 음료와 디저트를 마셔요. 엥겔지수는 나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전포 카페거리 #부

엔디아 #스페인 음식 맛있어요 감바와 하몬이 또 먹고 싶어요!!드디어 서면에 스페인 최초의 레스토랑이 문을 열었습니다. 전포 거리에 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왔습니다.사실 이탈리아 요리는 많이 봤는데, 스페인어는 잘 몰라요. 또한, 요즘에는 카페 거리로만 인식되는 식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스페인의 특산물 요리인 부엔디아입니다. 저는 점심 스페셜을 볼 수 있습니다. 점심 특선 요리는 스페인의 전통 음식인 Paé이고, 모든 메뉴는 1인당 11,000원입니다! 메뉴 사진도 함께 표시됩니다. 입장! 12:00 영업 종료 23:00 매주 수요일 휴무입니다! 꽤 오랫동안 작동되고 있습니다:) 내부입니다. 인테리어 공사를 많이 한 것 같아요. 2층에는 작고 이층적인 느낌의 층이 있습니다. 저는 와인이 스페인 요리의 일부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아직 와인에 익숙하지 않아서 %EB%B0%95%입니다.EC%9E5%EB%80%EC%86%8C%20%입니다.EB%84%ED%99%입니다.EB%8F%99%입니다.EA%B8%E8%80 세트메뉴 #2,000팩의 레몬샐러드 중 하나 저희 둘 다 꽤 많이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오징어 샐러드요! 통에 담겨 나오고 있어요. 칼로 한 입 크기의 숟가락이요. 냄새가 너무 좋아요. 채소와 함께 찍어 먹으면 오징어인지 모를 정도로 부드러워요. 감바스 알 아히요도 여기 있어요 마늘과 새우를 소스에 넣고 끓여 만든 요리입니다. 바게트 빵에 삶은

소스를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같이 먹으면 가벼워요.메인 요리인 잉크 파엘라예요. 처음 먹어보는 건데, 한국에서 생각해보면 '해물 철판 볶음밥'인가요? 레몬으로 볼 수 있어요. 촉촉하고 밥알 같은 거예요? 그것은 매우 신선했습니다! 잠깐 먹으면 이가 시커멓게 된다고 들었어요. 맛도 좋고 작은 문어도 귀여울 거예요. 섞어서 한 입 먹어보세요! 급하게 먹다가 지금 한 잔 다 마시고 있어요. 부엔디아가 좋은 날이라고 하네요! 저도 오늘 좋은 날이에요.흐흐흐흐흐, 스페인 요리 부엔디아였습니다. 서면 전포 거리에 있는 부엔디아입니다. 스탠드에 있는 메뉴판만 봐도 스페인 식당이에요. 먹을 거예요. 내부는 작아 보이는 외관과는 달리 꽤 넓었습니다. 1층에는 테이블이 있고 2층에는 꽤 넓습니다. 메뉴에 있는 피아와 감바스를 주문할게요 짜잔! 안녕! 감바스 이베리코스타케! 이베리코 스테이크(28.0) 사진을 다시 보면, 고기 네 덩어리가 보이고 꽤 두껍습니다.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요. 입안에서 부드

럽게 녹음을 합니다. 고명도 맛있어요! 3대 3으로 더 잡을 수 있어요. 감바스 알 아히요 피칸테(15.0)는 10마리 정도였던 것 같아요. 많은 토마토, 마늘, 그리고 올리브 오일입니다. 빵 또한 빠릅니다. 최고네요~ 아, 자모네이드(6.0) 그냥 그래요. 주문 안 할 것 같아요.해산물 파에야 1인분(17.0 / 2인분 31.0)이 생각보다 많은가요? 광안리에 있는 스페인 식당보다 더 많은 것 같아요. 홍합, 바지락, 새우, 오징어가 있습니다. 오징어는 생각보다 질기고, 다른 건 다 괜찮았어요. 바닥이 조금 눌리고 식어서 먹기가 불편했어요.세 가지 요리 중 이베리코 스테이크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너무 좋아요. 이베리코 스테이크 > 감바스 > 해물파엘라 2층 좋아요~ 연말과 연초에 사람이 많을 때 만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그래도 비싸요~~ 비싼 만큼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