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후기] 실사용 2달 액티브2 단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워치 액티브2 lte모델 실사용 후기 들고왔습니다!

 

사실, 스마트워치에 대해 큰 생각이 없었던 저인데

친구가 갤럭시워치로 버스 타는 걸 보고 반해서

와, 나도 사야겠다 란 생각에 알아보고 있었어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1을 사려했는데

마이크와 스피커가 없다는 치명적인 단점

+

갤럭시 워치 액티브2가 조마간 출시한다는 소문을 듣고

말그대로 존버했죠ㅋㅋㅋ

 

결과는?

존버는 승리합니다..

 

 

현재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약 2달간 사용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먼저,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 또 lte모델을 사기위해 한달을 더 존버했던 이유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먼저, 저는 블루투스 모델이 아닌 lte모델을 사기위해

액티브2가 출시하고도 약 한달 넘는 시간을 기다렸는데요,

lte모델을 산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통화와 메세지를 자유롭게 하려고 했기때문입니다.

블루투스 모델도 통화와 메세지가 가능하지만,

핸드폰과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지면 사용할 수 없고

운동을 즐겨하는 저에겐 핸드폰 없이 전화가 오면 바로 받을 수 있는 점이 중요하거든요.

 

 

그리고, 결론적으로

블루투스 모델이 아닌 lte모델을 산 것을 전혀 후회하지 않습니다.

운동하다가 그자리에서 전화오면 받으러 가고, 카톡도 못하는 상황에서 바로바로 답장문구로 보내고 정말 만족해요.

 

 

이제 제 워치를 소개해드리고 

제가 주로 쓰는 기능들을 설명해드릴게요!

 

저는 스테인레스 44mm 골드색상을 구매했구요, 스트랩은

삼성 웰스토리몰에서 쿠폰으로 구매한 메종키츠네 스트랩을 사용하고 있지만,

이스트랩은 비추입니다ㅜㅜ

 

이렇게 보이듯이 한달만에 다 까지고ㅜ.ㅜ 속상해요ㅠㅠ

 

http://active2.welstorymall.com/main/initMain.action

 

 

 

http://active2.welstorymall.com

 

active2.welstorymall.com

에서 직접 7만7천원짜리 제품을 구매한건데도요ㅠ.ㅠ 비추입니다!

 

 

 

 

어쨋든, 이제 본론으로 들어와서

제가 사용하는 워치 기능들 한번 보실까요?

 

 

 

 

 

 

 

 

 

일단, 일어나자마자 수면 관리 위젯에서 내가 얼마나 잤는지, 수면 효율은 어떤지 확인 먼저 합니다.

제가 뒤척인 정도로 이렇게 확인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사실 수면 효율에 관심이 많아서, 이렇게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날씨를 확인한 후에 나갈 채비를 하죠!

여기까지가 제 아침 루틴이구요,

제가 좋아하는 기능들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스트레스 관리입니다.

 

이렇게, 제 스트레스 수치를 항상 파악하고 있어줘서 정서적으로 힘들 때 

호흡을 하면서 진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하고

 

 

심박수도 확인 가능합니다!

 

 

 

 

 

 

 

또, 제가 너무 재미있었던 기능은 바로 유튜브를 워치로 시청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어플을 별도로 설치해서 이렇게 워치로도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ㅋㅋㅋ

 

 

가끔, 설거지할때 폰을 못볼때 틀어놓으면 정말 재미있어요.

어떻게 재생되는지 궁금하시죠?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송은이 김숙의 비보티비를 잠시 재생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치로 유튜브를 보다니

생각보다 정말 웃겨요.

화질도 괜찮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잘쓰는 운동 기능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이것보다 훨씬 많은 운동 종류가 많아서 처음엔 정말 놀랐어요!

운동을 시작하게 되면, 

 

이렇게 카운트다운과 함께 운동이 시작됩니다!

조금 빨리 뛰게 되면 천천히 하라고도 알려주고, 정말정말 좋아요!ㅠㅠ

 

 

 

 

 

이것말고도, 스타벅스 앱을 사용할 수도 있고 티머니로도 사용가능한 갤럭시 액트브2!

 

 

 

단점은 정말 찾기가 힘들었는데요,

유일한 단점은 삼성페이가 안된다는 점 정도일 것 같아요.

하지만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사용자라면, 삼성폰을 쓸 확률이 높겠고

저는 엄청나게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기본제공되는 레더스트랩은 정말 빡빡하고 쓰기가 불편한 정도?

 

 

 

2달 사용해봤지만, 이렇게 단점을 찾기가 힘들정도로 저에겐 정말 매력적인 제품이었어요!

혹시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확인 후에 바로 알려드릴게요 ㅎㅎ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