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내돈내산]접이식 휴대용 노트북 스탠드 구입 후기! 거북목 유목민에게 한줄기 빛 ㅜㅜ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휴대용 접이식 노트북 스탠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직접 2만 5천원에 구입했구요,

상품명은, 클레버 이지뷰 알루미늄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입니다!

 

 

 

 

 

 

 

 

IT기기 악세서리를 취급하는 브랜드 클레버에서 나온

휴대용 접이식 노트북 스탠드인데요,

제가 이걸 사게 된 이유는!

 

 

카페나, 도서관이나 어딜 가서 노트북을 사용해야할 때가 많잖아요

그런데 저는 심각한 거북목이거든요ㅜㅜㅜ

요즘 사실 거북목 아닌 사람 찾기가 더어렵죠ㅜㅜ

저도 목에 조금만 무리가 가도 너무 아파서

최대한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거치대를 항상 사용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탠드는 

잘만테크 ZM-NS1000 입니다!

약 3년 가량을 사용했고, 쿨러가 있어서 정말 요긴하게 잘 썼습니다.

사실,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니

쿨러 곳곳에 먼지가 낀 것은 물론,

사용감이 보이죠?

 

 

 

그런데!!

제가 휴대용 스탠드를 따로 산 이유는 단순 오래된 사용감 뿐만이 아니라

저 쿨러가 꽤나 커서 왠만한 가방에 들어가질 않아요...

너무 커...

 

그래서 쿨러가 필요하지 않은 단순 문서작업을 할때 필요한 스탠드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게 바로~

여기 있습니다!

 

 

같이 언박싱 해볼까요?

 

 

 

 

굉장히 깔끔한 포장에 왔습니다!

박스에서 꺼내보자마자 정말 놀랐어요 ㅋㅋㅋ

왜냐하면

 

 

 

 

 

 

이렇게 너무 예쁜 파우치 안에 들어 왔거든요!

약간 톰브라운 느낌?ㅋㅋ

정말 예쁜 파우치 안에 들어왔어요

파우치 안도 봐볼까요?

 

 

 

이렇게!!!깔끔하게 나와서 정말!!!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워낙 스틸제질을 좋아하긴하지만

깔끔한 마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놀랐습니다.

 

스탠드 양옆을 잡고 쭉 늘리면 이렇게 예쁜 모양으로 펼쳐지게 됩니다!

정말 예쁘지 않나요?

스탠딩 구역을 한번 볼게요

 

 

 

 

저는 물건을 살때 중요한 것이 디자인과 마감인데

마감이 너무 깔끔하게 예쁘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약 7단계로 본인이 원하는 각도로 노트북을 설정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의자마다 높이가 다르고 사람마다 편안한 각도가 다르기 때문에

이렇게 세심하게 배려해준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이제 한번 펴볼까요?

 

 

 

이런식으로 펼쳐지게 되고

스탠딩을 할 수 있게 되는데,

너무 깔끔하고, 노트북 스크래치 방지에

미끄럼 방지로 스티커, 일단 마음에 들어요!

이제 제 잘만 쿨러와 한번 비교해볼까요?

 

 

 

 

 

 

 

크기 차이 보이시죠?ㅎㅎㅎ

정말 휴대용이란 말에 걸맞게

어디에든 들고 다닐 수 있도록 만들어져서 마음에 들어요!

하지만, 스틸이다보니 무게가 조금 나갑니다!

휴대용이면 무게도 중요한데,

생각보다 묵직한 무게에 놀랬어요.

약 330g 이라고 해요.

음,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엔 약간은? 무거운 무게인것같아요.

 

 

옆면 비교샷은 이정도 입니다!

 

 

 

여러분은 어떠세요?

제 리뷰가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제 총평은,

거북목 유목민들과 스탠드가 필요한 모든 분들

휴대용 스탠드 정말 추천드립니다!

아, 먼 거리를 가게 되시는 경우는 약간은..비추에요 무게가 많이 나가다 보니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